top of page

엘렉시, '2021 AI EXPO TOKYO' 참가


엘렉시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일본 마쿠하리멧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AI EXPO TOKYO' 전시에 참가합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 전문 전시회인 AI EXPO TOKYO는 2016년 첫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일본의 대표 인공지능 전시회로서, 2020년부터 봄/가을 연 2회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이번 2021 AI Expo Tokyo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참가방식으로 원격으로 참여합니다. 현장에는 기업의 정보를 교육받은 통역원 및 안내원이 전시 참관객에 대한 1차 안내를 진행 후 엘렉시와 미팅을 원하는 바이어는 현장에 설치된 노트북을 통해 한국에 있는 영업담당자와 온라인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엘렉시는 이번 전시회에서 딥러닝 기반 동영상 분석 솔루션 Philo-V 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Philo-V 는 객체인식, 상황감지 및 모션 인식 솔루션으로 CCTV 영상데이터에서 상황정보추론, 영상처리, 객체/동작/이상행동 인식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이상행동을 보인 사람에 대한 추적, 연속된 3개 구역의 추적 감지, 동일 공간 내 2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한 감지, 이상행동 감지 결과 시각화, 불특정 이상 행동에 대한 실시간 감지 실시 및 관리자가 이상행동을 판별함에 따른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공지능 딥러닝 기반의 이상패턴감지 솔루션인 Philo-AD, 사용자 행위분석 솔루션 Philo-UB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형태의 딥러닝 기반 솔루션 등을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엘렉시, AI 챗봇 솔루션으로 한림대학교 정보 서비스 혁신

엘렉시(대표 서장원)는 한림대학교(총장 최양희)와 다양한 정보를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AI 기반의 학교정보 QA 챗봇 서비스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학교 캠퍼스 내에서의 AI를 활용한 학교정보 QA 챗봇 서비스는 국내 최초인...

AI 전문기업 '엘렉시', 에임브릿지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엘렉시(대표 서장원)가 최근 에임브릿지 AI 개인투자조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엘렉시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인공지능연구실 출신의 서장원 박사가 2016년 창업한 회사다. 창업 초기부터...

Comments


bottom of page